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빈 - 더불어민주당

나의 이야기

by 이주한2022 2016. 1. 23. 21:42

본문

김어준의 파파이스에 초대손님으로 나온 더불어민주당의 김빈씨를 보았다.


정치를 직접하려고 했던 적은 없었다고 하면서, 입당 건의를 받고서 정치에 대한 생각을 해보았다고 했다.


그전 부터 생각했던 내용이었겠지만, 정치인에 대한 나의 사고방식에 조금 다른 쪽으로 바라 볼 수 있는 시각을 


제공해 주었다.




김빈 - 더불어민주당 입당 인사

 - 지금까지의 국회의원들은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서 정치를 했다.

   그러므로 그 욕심을 채우고 나면 더 없이 나태해지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그 자리를 또 차지하려고 자기밖에 생각할 수 없는 상태를 유지한다.

 

 그런데, 무언가를 위해서 국회의원이 되어야 한다는 목표를 갖는다면

   나태해지지 않고 그 무엇이 국민이라면 더욱 긍정적인 방향으로 

    정치에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