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배우 박은빈

한류

by 이주한2022 2022. 12. 1. 11:28

본문

@@

 

-----------------------------------------

배우 박은빈 

- 나무위키

매번 다른 인물을 연기하면서 그 전 역할이 생각나지 않게 하는 놀라운 연기력..!

 

------------------------------

2022 - 12 - 1

그냥 조금 연기 잘하는 

아역배우 출신이라고 생각했었다.

'스토브리그'에서도 잘 맞는 것 같으면서도

내가 볼 때 조금 무언가 부족한 느낌이었다.

 

그리고, 연모는 보지 않았다.

그 남장을하고 왕의 복장을 한 것이 

내가 보기에 어울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다, '우영우'를 보면서

대단한 연기력을 키워왔구나하는 느낌을 받았다.

 

좋은 배우가 계속 나오는 대한민국..

 

박은빈 배우의 좋은 드라마를 

기대한다..

------------------------------

2022 - 12

박은빈 한국 드라마 새역사 썼다

 

---===================

[ 2022 ]

12 - 1 - 목 ------------------------------------

[은빈노트: 빈칸 in 방콕]

 빈덕의 박은빈 방콕 팬미팅 VLOG ✈️ #빈덕의어느여름날 EP.4

 

박은빈 ‘연모’ 한드 최초 국제 에미상 수상 ( 11/ 22 )

박은빈, 亞 한류 거점 4개국 팬 미팅 확정 또 ‘열공중’ ( 10/ 12 )

 - 필리핀, 태국, 싱가폴, 일본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