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통일 대한민국으로 만들어 가기

나의 이야기

by 이주한2022 2018. 3. 7. 20:17

본문






---------------------------------------------------------------------------------------------

[ 2019 ]


11 - 14 - 목 -----------------------------------------------------------


 한반도 통일..!!


일본은 상대가 되지 않는다.


한국의 현역군인, 예비군,

북한의 현역군인, 모든 인구 군인..!!


일본은 한반도 통일이 되면 군사력은 절대로 비교가 안될 것이다.!!



---------------------------------------------------------------------------------------------

대한민국의 정치사 아니 역사적으로 볼 때 닭503의 대통령 당선은 한민족의 통일에 굉장한 장점을 가지게 되었다.


닭503이 대통령으로 당선이 되었을 당시를 생각해 보면, 나는 지금 말하는 멘붕이 왔고, 거의 몇 달간을 멍한 상태로 지냈었다. 

"어, 이건 아닌데" 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2018년 3월의 지금 상황을 보면, 이건 대한민국 역사에 굉장한 보탬이 되었던 일이었다는 느낌이 든다.


만약에 한반도 통일이 된 후에도 다까끼 마사오의 잔당들이 남아있다면, 어떤일이 있었을까하는 생각을 하면 부정적일 수 밖에 없다.


하늘의 흐름이 한반도의 통일을 위해, 한민족의 중흥을 위해 善한 방향으로 흐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