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든산업과 전자산업이 합쳐지는 세상..!

나의 이야기

by 이주한2022 2022. 1. 4. 09:54

본문

-----------

 

세상이 빠르게 변한다.

 

TV가 없던 세상에서 동네 부자집에 한 대 있던 시대가 있었다.

그래서, 큰 운동경기가 중계되는 날에는 그 집으로 동네 사람들이 모두 모여서 TV를 보던

시절이 있었다.

 

그리고, 전화기도 같은 상황을 지나왔다.

동네 부잣집에만 전화기가 있던 시절이 있었다. 그리고, 그 전화로 주변 지인들을

연결해 주곤 했다. 그리고, 그 전화기도 검정색 전화기, 흰색전화기 해서 

많은 돈을 주어야 집에 전화기를 설치할 수 있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이제는 모든 사람이 전화기 하나를 갖고 사는 시대가 되었고,

그 전화기 속에는 예전에 TV로 보던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세상이 되었다.

 

우리가 사는 주택도 마찬가지의 상황을 지나왔다.

예전 아파트를 짓는다면 그냥 아파트에 물, 전기만 들어오게 만들면 되었다.

하지만 지금은 아파트에 수도,전기,통신을 합쳐서 만드는 세상이 되었다.

아파트 거실에서 층층이 지나가는 엘리베이터를 불러 세울 수 있고,

아파트 1층 현관의 출입문을 열고 닫을 수 있는 등등 많은 것을

원격으로 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다.

 

이렇게 세상이 발전하다 보니, 이제 기계산업의 대표라 할 수 있는 자동차 산업에

전자 산업이 더해져서 자율자동차가 만들어 지는 시대가 되었다..!

 

조금있으면, 그러니까, 10년정도 지난 2030년대가 되면

한가하게 자동차가 많이 다니지 않는 도로에서는 아마 자율자동차가 주로

주행하게 되는 날이 올지도 모른다.

 

세상이 빠르게 바뀌어 가고있다.

아마, 대한민국이라서 그렇게 변하는지도 모르겠다.

 

변화하는 세상에 잘 적응하면서 살기를 바란다.

 

( "아! 돈만 좀 있으면 되는데..!!ㅋ" )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