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시각 - 세상 넓게 보기

나의 이야기

by 이주한2022 2022. 1. 26. 14:29

본문

---------

[ 조승연의 탐구 생활 ]

?서울, 파리, 뉴욕 [레스토랑 씬]의 특징과 외식문화차이 ㅣMMM

 -[ 댓글 달았던 거 ]

 

우리 대한민국이 세계화를 외치던 1988년 서울 올림픽 때 ..!
그 기준은 미국이었다고..!ㅋ

하지만,
이제는 정말 다양한 나라의 격식, 예절들을 알고 있어야 하는 세상..! ^^;

그 만큼 대한민국이 세계의 중심에 들어갔다는 이야기네요..!

한국에서 외국인 차별하면 전세계적으로 난리날 상황이라는 거죠..! ㅋ
그런 일은 없어야 겠지만...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항상 새로운 시각에서 세상을 보게 만들어 주시네요..!

대한민국에서 퓨전 요리가 자유로운게 제국주의적 역사가 없어서란 이야기 
어느 정도 공감합니다..!
많은 이민자들이 정착해서 각양각색의 각국의 요리를 만드는 것이 아닌
한국 사람들이 만들기 시작한 외국 요리 문화..!

요즘 한국 음식이 유행하면서 
미국에서는 김치음료, 김치가루, 김치 소스 등이 있다고 하죠..! ㅋㅋ
절대 한국에서는 김치 갖고 그렇게 못할 겁니다..!

제3자로써 음식을 대하다보니
퓨전하는데 대한 부담감이 없어서라는 이론..! 

-----------------------------------------

[ 유퀴즈..]

2022 - 1 - 26

 제 139 화

 - 당나귀와 순례길 완주한 한국판 돈키호테

  -- 동키호텍 <-- 유튜브 검색결과

 - '마을버스 세계일주' 임택, 이번엔 '동키호택'과 산티아고길 [동키호택과 걷는 산티아고길 80일]

  -- 

 

 

 

 

 

-----------

관련글 더보기